문제
쉐어포인트 또는 Teams에서 사용하는 파일을 웹용 오피스에서 데스크톱 앱으로 전환할 때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또는 'Excel으로 열기' 기능을 사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경로 오류가 발생합니다.
솔루션
위 문제의 경우 설치되어 있는 Microsoft 어플리케이션이 기본 프로그램 (Microsoft Store) 버전일 수 있습니다.
이에 Microsoft Store 프로그램 버전을 삭제하고, Microsoft 365용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삭제 전, 해당 솔루션에 적절한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Excel 버전을 아래와 같이 확인합니다.
이때, 간편 실행인 경우 다른 문제입니다.
해당 포스트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버전은 'Microsoft Store' 버전 입니다.
현재 설치되어 있는 Office를 삭제해 줍니다.
portal.office.com 접속 후 아래와 같이 Microsoft 365용 Office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후, OfficeSetup 파일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해당 증상이 개선됩니다.
'Microsoft > Microsoft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ams Error Code: 80080300 오류 해결 방법 (3) | 2021.12.14 |
---|---|
Microsoft 365 감사 로그 활성화 (0) | 2021.11.19 |
Microsoft 365 감사 로그를 이용한 사용자 추적 (0) | 2021.11.19 |
Exchange Online 맬웨어 사용 허용 (실행 파일 첨부 허용) (0) | 2021.11.16 |
Microsoft 365 메일 그룹 생성 (그룹 메일) (0) | 2021.11.12 |